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 코세페 연계 온라인 우수상품 특별전
상태바
김해시 코세페 연계 온라인 우수상품 특별전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1.11.1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SG.COM, SSG몰, 우체국쇼핑몰 할인 판매

김해시는 11월 김해시 우수상품을 온라인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특별 기획전을 추진한다고 9일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추진하는 ‘2021 코리아세일페스타 연계 지자체 소비진작행사’ 공모에 선정되어 국비를 지원 받아 진행하는 이번 특별 기획전은 우편사업진흥원과 함께 김해시 우수상품의 온라인 매출을 높이기 위해 마련된다.

우선 올해 누적 매출 19억원의 성과를 올린 효자 판매채널 ‘우체국쇼핑몰 김해브랜드관’에서 지난 1일부터 15일까지 5%에서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관내 우수 농수산물을 판매하는 특별 기획전을 추진한다.

우체국쇼핑몰에서 1만원 이상 구입하는 전 고객 대상으로 7% 할인 쿠폰 등을 지급하고 있으며 각 품목별 우체국쇼핑 할인페스타를 진행한다.

김해시 우수제품을 ‘SSG.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12일 오전 11시 어플리케이션 ‘SSG.COM’에서 라이브커머스를 열어 유명 유튜버와 쇼호스트들이 목살, 티본 스테이크 등 여러 종류의 축산물과 쑥개떡, 도토리묵 등을 판매한다.

온라인 쇼핑몰인 SSG몰에서도 기획전이 진행된다. 15일부터 12월 1일까지 진행되는 김해시 우수상품 기획전은 우체국쇼핑몰에 입점해 있는 업체 중 SSG몰 기획전 참여를 희망한 14개 업체의 물품들이 판매되며 한우 곱창전골ㆍ구이, 진영단감 등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온라인 특별 기획전은 농수산품 판매채널로 유명한 우체국쇼핑몰뿐만 아니라 젊은 고객층이 주로 사용하는 SSG몰에도 김해시 우수 상품을 입점시킴으로써 관내 우수상품의 온라인 판로 채널을 확대하고 김해시 상품의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허성곤 시장은 “이번 코리아세일페스타 연계 행사를 통해 전 시민의 소비 분위기가 활성화되어 지역경제에 활력이 돌고 지역경제 선순환 기반이 조성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