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31일간의 대장정 마무리
상태바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 31일간의 대장정 마무리
  • 장종석 기자
  • 승인 2021.10.08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 엑스포 종사자 공로를 기리는 폐막 행사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조직위원회는 오는 10일 오후 4시 초청 인사와 조직위원회 관계자, 자원봉사자 등이 모인 가운데 엑스포 제1행사장 메인무대에서 엑스포 성공개최를 마무리하고, 엑스포 운영에 힘써온 관계자들을 격려하는 내용의 폐막식을 가진다.

31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폐막식은 이화예술어린이무용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엑스포의 여정이 담긴 하이라이트 영상이 상영되며 개최 기간 공로가 많았던 관계 기관·단체, 자원봉사자, 운영요원 등에 대한 감사패 시상과 경남도 서부지역본부장의 폐막사, 서춘수 함양군수의 감사 인사 등으로 진행되며, 황태진 함양군 의장의 폐막선언을 끝으로 막을 내린다.

공식 행사 이후 소리꾼 장서영과 구성진 목소리의 트로트 가수 박구윤의 식후 공연으로 엑스포 종사자들의 노고를 치하하는 한마당 축제를 펼칠 예정이다.

당초 2020년에 개최 예정이었던 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코로나19 상황으로 한차례 연기 끝에, 지난 9월 10일 개장했다.

폐막까지 4일을 남겨둔 6일 현재 총 누적 관객 수 37만여 명을 돌파하며 성공적인 마무리를 눈앞에 둔 상황이다.

2021함양산삼항노화엑스포는 앞으로 남은 3일의 기간까지 철저한 방역하에 안전한 엑스포로 운영할 예정이며, 오는 10일 폐막행사를 끝으로 31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