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영수증 챙기고 할인 받으세요”
상태바
“영수증 챙기고 할인 받으세요”
  • 조민정 기자
  • 승인 2021.10.0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문화재단, 소상공인 매출 돕는다
김해관광 페이백 이벤트…지역에서 당일사용 영수증 제시하면 2000원 할인혜택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낙동강레일파크, 김해천문대 등 지역 주요관광지 대상

김해 주요관광시설들이 코로나19로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소상공인·자영업자의 고충을 해소하기 위해 발벗고 나섰다.

김해문화재단 관광사업본부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김해관광 페이백` 이벤트를 10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김해가야테마파크, 김해천문대, 김해낙동강레일파크 등으로 김해를 대표하는 주요관광지에서 동시에 진행한다. 관광객들은 당일 김해에서 소비한 영수증을 해당관광지에서 제시하면 2000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중복사용을 막기 위해 모바일영수증과 온라인 예매는 제외다. 또한 김해시민은 중복할인 혜택을 적용받아 더욱 저렴하게 이용 가능하다.

김해가야테마파크는 “김해를 찾는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지역 소비를 촉진시키는 한편, 관광시설의 활력도 함께 도모할 수 있어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이라며 “지역 소상공인·자영업자분들의 고통을 함께 분담하고 일어설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해관광 페이벡` 이벤트와 관련 자세한 사항은 김해가야테마파크 홈페이지(www.gaya-park.com) 혹은 전화(055-340-7900~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김해문화재단 관광시설들은 한국관광공사와 경남도에서 선정한 대표 안심관광지로 사회적거리두기 지침준수, 거리두기 캠페인, 시설물 방역소독 등을 지속적으로 실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