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교육지원청, 경남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 김해시 육상대표 선발전
상태바
김해교육지원청, 경남초·중학생종합체육대회 김해시 육상대표 선발전
  • 권우현 지역기자
  • 승인 2021.09.15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중 20교, 64명 학생선수 참가, 9월 10일 필드경기, 9월 11일 트랙경기, 무관중대회

김해교육지원청은 지난 9월 10일부터 11일까지 김해시 공설운동장에서 2021. 경남도 초·중학생 종합체육대회 김해시 육상대표 선발전을 개최했다.

김해시교육지원청에서 주관하고 김해시체육회와 김해시도시개발공사가 후원한 이번 대회에는 김해지역 초·중학교 20교 64명의 학생 선수가 참가했고,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철저한 방역지침 준수하에 무관중 대회로 진행되었다.

또 이번 대회는 10일 필드경기, 11일 트랙경기로 나눠 실시했다. 필드경기는 멀리뛰기 외 2종목, 트랙경기는 80m 외 4종목이다

이번 대회에 참가 한 학생선수는 2020년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대회가 개최되지 않아 긴 훈련 시간만 이어져 마음이 힘들었는데, 무관중이였지만 대회 개최로 인해 기쁨의 소감을 밝혔다.

김해시 육상대표로 최종 선발된 학생들은 대회전까지 육상 합동훈련을 받은 후, 오는 11월에 열리는 경남도 초·중학생 종합체육대회 육상 경기에 참가 할 예정이다.

김해교육지원청은 지난 2019. 경남도 초·중학생 종합체육대회에서 금메달 88개·은메달 78개·동메달 66개 등 총 232개의 메달을 획득하여, 창원교육지원청에 이어 시부 종합 2위를 차지하는 등 뛰어난 성적을 거두어 김해지역 학교체육 발전에 큰 기여를 하였다.

김현희 교육장은 “우리 지역 대표 선수를 선발하는 이번 대회를 위해 노력해주신 학교관계자, 지도교사와 운동부 지도자에게 감사드리고, 학생 선수들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힘든 훈련을 이겨낸 만큼 이를 계기로 도대회에서도 자신의 기량을 한껏 발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