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한림면, 코로나 극복에 안간힘
상태바
한림면, 코로나 극복에 안간힘
  • 이화랑 기자
  • 승인 2021.08.27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내 자생단체 간담회... 잠깐 멈춤 대시민 캠페인 개최 등 '특별방역대책' 수립

김해시 한림면에서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4단계로 되면서 더욱 강력해진 방역수칙 준수에 안간힘을 쏟고 있다고 25일 밝혔다.

이에 대한 방법으로 면은 면민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자생단체 순회 간담회, 잠깐 멈춤 캠페인, 야간특별단속, 경로당 안심콜 설치 등 4가지 특별방역대책을 수립했다.

먼저, 관내 자생단체를 대상으로 순차적 간담회를 실시하여 방역수칙 준수사항을 홍보 및 코로나19로 인한 면민들의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코로나19로 힘든 소상공인을 위한 착한임대인 발굴에도 적극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한림면 직원들로 특별단속반을 편성하여 관내 식당과 유흥업소 등 점검대상시설에 대한 야간특별점검을 매일 저녁 실시하는 한편 관내 기업체 방문을 통해 외국인근로자 코로나 방역수칙 준수 사항도 적극 홍보하고 있다.

또한 관내 경로당 54개소에 대해 수시점검, 080안심콜 시스템 구축을 완료하고 어르신들의 돌파감염으로 인한 코로나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자생단체, 한림면행정복지센터 합동으로 잠깐 멈춤 대시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시민들의 참여를 적극 유도하고 있다.

정용환 한림면장은 “모든 면민이 합심하면 코로나19를 극복할 수 있다”며 “사적인 모임과 행사 등의 잠깐 멈춤에 적극 동참해 줄 것을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