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찾아가는 학교급식 운영관리 청렴 컨설팅’
상태바
‘찾아가는 학교급식 운영관리 청렴 컨설팅’
  • 권우현 지역기자
  • 승인 2021.07.26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교육지원청, 학교급식 운영관리 청렴도 향상ㆍ투명성 확보 위한 청렴 실천방안 등 소통

김해교육지원청은 청렴하고 투명한 학교급식 운영의 정착을 위해 7월 20일 능동초등학교와 김해대곡중학교를 방문하여 학교장, 교감, 행정실장, 영양(교)사 등을 대상으로 한 ‘2021. 찾아가는 학교급식 운영관리 청렴 컨설팅’을 실시했다.

찾아가는 학교급식 운영관리 청렴 컨설팅은 학교단위 반부패‧청렴 정책 현황을 공유하고 부패취약분야 담당업무의 취약점과 애로사항에 대해 소통함으로써 보다 청렴한 학교급식 운영관리 방안을 모색하고자 실시됐다.

이번 청렴 컨설팅에서는 ▲학교급식 운영관리의 문제ㆍ개선방안 ▲학교 자체 청렴 체크리스트 진단 결과 ▲청렴 해피콜 결과 ▲업종별 오픈채팅방을 통한 의견 교환 결과 ▲학교급식 운영의 투명성ㆍ적정성 ▲학교급식 현안ㆍ민원 사항 등에 대해 중점적으로 확인하고 소통했다.

김현희 교육장은 “청렴 컨설팅에서 나온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하여 학교급식 운영관리의 청렴 정책 내실화를 도모하고, 향후 ‘찾아가는 청렴 컨설팅, SNS등을 통한 상시 정보 공유’ 등과 같은 적극적인 청렴 정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모두에게 신뢰를 줄 수 있는 학교급식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