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해시보건소, 건강생활실천 전담 카카오톡 채널 운영
상태바
김해시보건소, 건강생활실천 전담 카카오톡 채널 운영
  • 이원복 지역기자
  • 승인 2021.06.21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보건소 건강증진과 건강관리팀에서는 기존의 김해시보건소 채널 외에 건강생활실천사업 전담 카카오톡 채널을 오는 7월 1일부터 운영한다.

SNS를 사용하고 있는 김해시민 누구나 시간․공간제약 없이 건강생활실천사업 관련 건강정보와 1:1 카카오톡 상담을 받을 수 있어 안전한 환경에서 자가 건강관리 및 건강증진의 기회를 확대 제공하고자 한다.

건강생활실천사업에는 신체활동, 영양, 금연, 모바일케어사업이 해당되며 걷기운동정보, 신체활동교육 동영상, 금연교육자료, 금연구역ㆍ과태료 안내, 영양플러스사업 안내, 영양․비만예방 자료, 워크온앱 활용 등 다양하고 건강관리에 유익한 자료 뿐만 아니라 건강생활실천사업 프로그램과 행사들에 대한 정보를 빠르고 손쉽게 알 수 있다.

카카오톡에서 '김해시보건소 건강관리팀'으로 검색하여 채널을 추가하면 건강생활실천사업에 대한 여러가지 교육과 정보를 제공받고, 채널에서 운영하는 1대1 상담(평일 10:00~17:00)을 통해 건강관련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강선희 건강증진과장은 “건강생활실천사업 전문채널 운영으로 우리시 시민들이 코로나-19 사회적 상황에서 안전한 보건서비스를 제공받고 규칙적이고 올바른 생활습관을 가지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