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김정호 후보, 민주청년포럼 정책 간담회
상태바
김정호 후보, 민주청년포럼 정책 간담회
  • 4.15총선취재단
  • 승인 2020.03.30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정책제안 깊이 검토해 21대 국회서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더불어민주당 경남 김해시을 국회의원선거 김정호 후보는 3월 28일 오전 11시 뚝심캠프 선거사무소에서 민주청년포럼 회원 및 청년들과 청년정책 간담회를 가졌다.

간담회에 참석한 민주청년포럼은 대학생과 취업준비생, 직장인과 자영업자, 그리고 시·도의원까지 다양한 직업과 배경을 가진 청년들이 머리를 맞대고 대한민국의 미래와 청년 정책을 고민하는 모임이다.

민주청년포럼은 그동안의 토론과 논의를 통해 발전시켜온 청년 정책을 가장 확실하게 실행할 수 있는 김정호 후보에게 전달하고자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번 간담회에서 민주청년포럼은 청년의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청년의 목소리에 담아 5개의 청년정책을 김정호 후보에게 전달했다.

내용은 아래와 같다.

첫째, 청년기본법과 청년기본조례 확대, 둘째, 청년센터 설치 및 확대, 셋째, 멘토링제도 등 청년일자리 정책 다양화, 넷째, 아동·청소년 및 디지털 성범죄 처벌강화, 다섯째, 청년 정치참여 확대 등이다.

김정호 후보는 “청년은 대한민국의 미래이자, 가장 활발하게 뛰어야 할 국가의 심장”이라며 “다양한 직업과 배경을 가진 청년들이 더 나은 대한민국을 위해 머리를 맞대고 준비한 심도 있는 정책제안을 전달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어 “청년분들의 정책제안을 깊이 검토하고 가다듬어 21대 국회에서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청년들과 함께하는 김정호에게 많은 지지와 선택을 해주시길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