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장기표 미래통합당 김해을 후보, “정책공약 공모로 민심밀착 정책공약 만든다”
상태바
장기표 미래통합당 김해을 후보, “정책공약 공모로 민심밀착 정책공약 만든다”
  • 4.15총선취재단
  • 승인 2020.03.23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투브와 페이스북으로 시민에게 힘되는 정책공약 공모

미래통합당 장기표 후보(김해을)는 '시민에게 힘이 되는 정책공약 공모'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장기표 후보‘민심캠프’에 따르면 ‘시민에게 힘이 되는 국회의원, 내가 만드는 김해 공약' 시민공모 캠페인은 유투브와 페이스북으로 공모를 받으며 김해시민 누구나 참할 수 있다고 밝혔다.

유투브‘국민의소리’6만5천여명의 구독자와 5천명의 페이스북 친구를 가진 장기표 후보 ‘민심캠프’는 이 캠페인을 통해 김해 시민들이 제안하는 정책을 공약에 반영하기 위해 진행한다고 강조했다.

장 후보 측은 “시민들이 실생활에서 느끼는 사소한 불편함 하나까지 챙기겠다는 각오로 정책공모를 진행한다”면서, “국회의원, 장·차관 등 고위공직자 특권폐지를 공약한 장기표 후보는 일방적으로 공약을 정하고 주민들에게 통보하는 방식의 기존 정치권의 수직형 정치문화를 혁신하겠다는 의지를 표현하는 것”이라고 밝혔다.

장기표 후보 ‘민심캠프’는 현재까지 진행 중인 시민공모 프로젝트에 50여 명의 시민들이 70여 개의 정책을 제시, 다양한 정책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있다.

특히, 생활밀착형 정책공약 아이디어는 내부 검토를 거쳐, 세부 실천 방안을 수립하고 보완해서 장기표 후보의 공약으로 최대한 반영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