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경남지회 제32차 정기총회 김해서 `성황`
상태바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경남지회 제32차 정기총회 김해서 `성황`
  • 조현수 기자
  • 승인 2016.06.06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홍철ㆍ김경수 국회의원, 윤성혜 부시장, 이규상ㆍ최학범ㆍ김홍진 도의원 참석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경남지회(지회장 김종만) 제32차 정기총회가 지난 2일 김해 JW웨딩컨벤션센터에서 이호진 중앙회장을 비롯한 축하 내빈과 대의원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정기총회는 이형철 사무국장의 사회로 1부 국민의례와 내빈소개 모범회원(대의원 등)표창, 축사 격려사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2부 총회에서는 2015년도 주요사업보고, 감사보고, 2015년도 세입ㆍ세출 결산서 승인에 이어 2016년 회계연도 중요사업 계획과 새입ㆍ세출 예산승인 안이 만장일치로 통과되었다.

총회 자리를 빛내준 민홍철ㆍ김경수 국회의원, 이규상ㆍ최학범ㆍ김홍진 경남도의원, 임진환 CBS기독교방송 경남운영위원장, 이재식 부경양돈농협 조합장, 류해율 김해시산림조합장, 김혜진 전 대한 레슬링협회장, 김천영 한국승강기대학 총장, 조유식 영남매일 회장, 이명수 경남사격연맹 부회장과 내빈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1부 행사에서는 그동안 경남지회와 시군지부 조직 활성화와 회원 권익 신장에 기여한 공로가 큰 회원(임원, 대의원 등)들에게 경남도지사 표창(가용태(진주) 외 4명)과 경남도의회 의장 표창(김윤성(의령) 외 2명), 허성곤 김해시장 표창(장정혜(김해) 외 2명), 민홍철, 김경수, 김한표 국회의원 표창(강현주(김해) 외 6명), 식품의약품안전처장 표창(김봉희(진주)), 중앙회장 표창(조창대(창원) 외 5명), 경남지회장 표창(안화자(창녕)외 6명) 등 표창을 수여하고 노고를 치하했다.

이날 총회에는 역대 총회 중 가장 많은 대의원과 축하 내빈이 참석하여 축하를 해준 풍성한 총회였다는 것이 참석대의원들의 평가였다.

축하 내빈으로 참석한 기관단체장과 정치인으로는 민홍철 국회의원(더민주 김해갑), 김경수 국회의원(더민주 김해을), 윤성해 김해 부시장, 이규상ㆍ최학범ㆍ김홍진 경남도의원(새누리), 홍민희 경남도 식품의약과장, 이호진 중앙회장, 김혜진 전 대한 레슬링협회장, 이재식 부경양돈농협 조합장, 조유식 영남매일 회장, 김천영 한국승강기대학 총장, 임진환 CBS경남방송 운영위원장, 류해율 김해시산림조합장, 김임송 김해시레슬링협회장, 안병석 민주평통 김해시협의회장, 설용수 경남도 위생단체협의회 회장, 정운구 단란주점 경남지회장, 김성숙 청소년 범죄예방운동본부 회장, 이명수 경남사격연맹 부회장, 장정인 피부미용사회 경남지회장, 강병정ㆍ김미숙 미용사회 김해지부장, 서은미 피부미용사회 김해시 지부장, 전창호 유흥업 김해시지부장 등이 참석했다.

한국휴게음식업중앙회 경남지회 임원 및 시군지부 임원들.

김종만 경남지회장은 개회사를 통해 "어려운 경기불황에도 불구하고 1년 동안 잘 버터 오면서 가게를 지켜온 우리 회원 여러분께 고맙다는 말씀을 올립니다. 나라 전체가 경기침체의 늪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현실에서 우리 사업주들의 고충이 더 크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습니다. 힘들더라도 조금만 더 참고 최선을 다해 사업 신장을 위해 노력해 주시고 우리 지회에서도 다각도로 회원 여러분들의 고충을 들어 드리기 위해 노력해 왔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해 더 노력하면서 우리들의 마름을 모아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모범단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정기총회를 통해 우리들의 목소리를 행정과 정치권에 전달해야겠다는 마음으로 많은 분들을 초청했습니다. 초청에 임해주신 참석 내빈 모든 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했다.

이어서 민홍철 김경수 국회의원, 윤성혜 부시장, 이규상 도의원의 축사가 있었고 이호진 중앙회장의 격려사가 있었다.

한편 김경수 국회의원(더민주 김해을)은 축사를 통해 "오늘 정기총회 행사는 제가 국회의원으로서 첫 번째 지역 행사에 참석하는 1호 지역구 행사로 의미가 크다. 그리고 표창을 받은 수상자분들도 제가 처음으로 드리는 1호, 2호, 3호 표창이라는 점을 기억해 주시면 한다"며 국회의원 임기 지역구 첫 행사 소회를 밝히기도 하여 박수를 받기도 했다.

개회사를 하고 있는 김종만 경남지회장.
민홍철 국회의원으로부터 표창을 받은 수상자들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김경수 국회의원으로부터 표창을 받은 수상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허성곤 김해시장 표창을 받은 수상자들.
홍준표 경남도지사로부터 표창을 받은 수상자들의 기념촬영.
경남도의회 의장 표창을 받은 수상자들이 시상을 해준 이규상 경남도의원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중앙회장 표창 수상자들의 중앙회장님과 한 컷.
행사 진행을 하고 있는 이형철 사무국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