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매일 PDF 지면보기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과월호 호수이미지
최근 김해종합뉴스
행복1%나눔재단 희망캠페인
함께해요 나눔운동
時도 아닌 것이
행복밥집
TV 방송 영상
커뮤니티
다시보는 부끄러운 김해 현장
나현건어물 이호경 대표, 남해산 최고급 멸치 10박스 후원
상태바
나현건어물 이호경 대표, 남해산 최고급 멸치 10박스 후원
  • 우정락 객원기자
  • 승인 2015.12.15 09: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해시 동상동 전통재래시장에서 나현건어물 가게를 운영하고 있는 이호경 대표는 사단법인 행복1%나눔재단에서 운영하고 있는 ‘천원의 행복밥집’에 반찬과 육수용으로 사용해 달라며 지난달 28일과 이번달 2일, 10일 등 3회에 걸쳐 남해산 최고급 멸치 10박스와 최상품 건새우를 선뜻 기부하였다.

이호경 대표는 “가까운 지인으로부터 우연한 기회에 천원의 행복밥집 소식을 접하고서 약소하지만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고 싶어 밥집을 방문하게 되었다. 미력하나마 정기적으로 밥집요리에 사용되는 각종 건어물을 기부하도록 하겠다”고 따뜻한 나눔을 약속했다.

 
   

이에 조유식 사업담당자는 “밥집을 시작한지 갓 1년이 넘었는데 조금씩 늘어가던 손님이 이제는 고정적으로 매일 2백명 넘게 찾는다. 더군다나 이 대표님을 비롯해 주위에서 십시일반 물품후원으로 사랑의 손길을 내미시는 천사님들이 많이 계셔 너무도 행복하고 따뜻한 마음이 느껴진다. 후원하신 물품은 밥집 반찬과 요리에 정성을 다해 손님들에게 대접하겠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사단법인 행복1%나눔재단의 후원이사이기도 한 이호경대표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천원의 행복밥집’ 입구에서 멸치, 미역, 건새우 등 각종 건어물과 호두, 땅콩, 아몬드, 해바라기씨 등 각종 영양 견과류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다.

또한 나현건어물은 학교급식 납품, 식당납품, 선물용 포장판매, 멸치도매를 하고 있다. 신선하고 저렴한 건어물을 원한다면 반드시 동상동 재래시장내에 있는 나현건어물을 찾아 가보길 적극 추천한다.

가게 위치는 동상동 전통시장입구 팔각정쉼터에서 동상동사무소 방향으로 10M정도 걸어 가면 우측에 있다.(☎010-6228-3744)

이렇듯 건강하고 행복한 이웃을 만들어 가고 있는 따뜻한 사람들의 모임인 사단법인 행복1%나눔재단 ‘천원의 행복밥집’의 따뜻한 나눔 이야기는 계속 이어져 가고 있어 김해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