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김해체육상 시상식 및 체육인의 밤' 개최
김해체육인들의 화합의 장 열려
'2024 김해체육상 시상식 및 체육인의밤’이 12월 19일 오후 6시 30분부터 김해 아이스퀘어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성대하게 개최됐다.
김해시체육회(회장 서동신)에서 마련한 이번 행사는 김해시장을 비롯한 많은 내, 외빈들과 김해시체육회 임원, 종목 단체 회장, 전국체육대회 관계자 및 입상 선수 등 약 400명이 참석해 김해시 체육의 위상을 드높인 체육인들을 격려하고 화합을 다지는 자리가 마련되었다.
이번 시상식은 2024년 한 해 동안 김해시의 명예를 높이고 체육 발전에 기여한 유공자들을 격려하기 위한 자리였으며 특히, 국제대회와 전국체전을 비롯한 국내대회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둔 체육인들에게 각종 상과 표창장이 수여되었고 김해시 체육의 발전과 상위 성적 입상을 위한 사기 진작의 기회가 되었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총 116개의 상이 수여되었으며, 경남도지사의 표창장 4개를 비롯하여 김해시장의 감사패 11개, 표창장 42개 등 다양한 상이 주어졌으며, 김해시체육회장 시상 부문에서는 김해체육상 공로부문 9명, 지도부문 7명, 경기부문 9명 등 25명이 수상했으며, 경남도생활체육대축전 공로패도 20명이 수여받았다.
이번 행사는 김해시 체육회와 관계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서로의 노고를 격려하고, 2024년을 마무리하며 내년 체육 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자리이며 참석자들은 체육인들의 단합을 다지며, 차기년도 김해시 체육의 발전과 상위 성적 입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다짐했다.
서동신 김해시체육회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이번 행사가 체육인들의 사기를 진작시키고, 홍태용 김해시장님의 많은 관심과 지원이 있었기에 전국체육대회의 성공개최와 김해 체육의 발전이 이루어질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김해시와 협력하여 체육의 발전을 위한 지속적인 지원과 노력을 이어갈 것임을 밝혔다.
한편 2024 김해체육상 시상식 및 체육인의 밤은 김해시 체육인들의 열정과 노력을 다시 한 번 확인하는 뜻깊은 시간이었으며, 김해시 체육의 위상을 더욱 높이는 계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