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복지재단-한솔재활요양병원, 업무협약

2024-06-21     오재환 기자

김해시복지재단은 6월 18일 김해한솔재활요양병원과 지역사회 복지 및 건강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김해한솔재활요양병원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김해시복지재단 최정규 대표이사, 김해한솔재활요양병원 민병훈 이사장 등 관계자 16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상호 유기적인 업무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지역 내 노인, 장애인, 아동을 위한 재활 서비스의 질을 향상하고 김해시 복지 증진을 위해 성실히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김해한솔재활요양병원은 김해 최대의 재활 전문병원으로 ▲재활의학과 ▲신경과 ▲일반외과 ▲내과 ▲한방과 등 5개 진료과목을 운영 중이다. 특히 김해 유일 어린이 전문 재활치료 펼치며 지역주민에게 차별화된 재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김해시복지재단 최정규 대표이사는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의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 복지 및 재활 서비스가 향상될 것을 기대하며, 김해한솔재활요양병원이 최고의 재활전문병원으로 발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김해시복지재단은 2014년 4월 29일 출범해 노인종합복지관 등 11개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노인, 장애인, 여성, 청소년 등 다양한 분야의 맞춤형 복지서비스 제공 및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힘쓰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