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해 해성사 `2023 행복한 김장나눔` 2,000kg 차상위계층에 전달

주지 월도스님ㆍ신도회 김성우 회장과 임원 신도들의 온기 가득 훈훈

2023-11-22     조현수 기자

대한불교천태종 김해 해성사

`2023 행복한 김장나눔` 2,000kg 차상위계층에 전달

주지 월도스님ㆍ신도회 김성우 회장과 임원 신도들의 온기 가득 훈훈

대한불교천태종 김해해성사(주지 월도스님)는 11월 21일 부처님의 자비사랑을 실천하는 `행복한 김장나눔행사`를 개최했다.

자비보살 전법도량인 해성사는 해마다 동절기 어려운 이웃 세대를 위한 김장나눔행사를 지속적으로 해오고 있다.

신도들의 정성과 사랑이 가득 담긴 배추김치 400박스 총 2,000kg의 김장김치를 동상동, 회현동, 부원동, 칠산서부동, 북부동, 삼안동, 활천동, 내외동에 전달하고 건강한 겨울을 잘 이겨내시라는 메시지도 함께 전달하여 기쁨을 드렸다.

이번 `행복한 김장나눔행사`에는 따뜻하고 정적인 내빈들과 신도 등 100여명이 동참하여 행복한 김치 담그는 일을 도왔다.

포장된 행복한 자비김치 전달식에는 해성사 주지 월도스님과 해성사신도회 김성우 회장 및 시ㆍ도의원 지역의 정치지도자와 김해시 문화관광사업소장이 참석하여 김장나눔행사에 동참한 신도들을 격려했다.

해성사 주지 월도스님은 "날씨가 추워지면서 외롭고 쓸쓸한 주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보내는 것이 어느 때보다 절실한 때 불자님들의 온정이 담긴 김장김치를 전달할 수 있어서 무척 감사하다"며 "독거노인 및 어려운 가정을 비롯한 우리 지역의 이웃들이 올 겨울을 건강하게 잘 보내시길 기원드린다"고 밝혔다.